일반공지

㈜비즈니스허브, 한바이오㈜와 전략적 업무제휴 및 위탁판매 계약 체결

2023.08.25

엠스퀘어글로벌㈜의 자회사인 비즈니스 매칭 플랫폼 기업 비즈니스허브(대표 김경배)는 올해 6월 세포전문기업 한바이오㈜ (대표 강 다윗)과 전략적 업무제휴 및 위탁판매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.

㈜비즈니스허브와 한바이오는 작년 8월경 한바이오㈜ 판매 자회사인 한이엔스㈜와 업무 제휴로 출발하여 양사 협업 체계를 굳건히 하여 매출 및 사업 영역 확장을 위해 그룹의 모체인 한바이오㈜와 업무제휴 및 위탁판매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고 전했다.

업체 측에 따르면, 한바이오㈜는 2019년 설립된 세포 전문 바이오 기업으로 NK면역세포, 줄기세포, 모유두세포를 이용한 치료제를 개발하고 있으며 제약 연구소, GMP 생산시설을 보유하고 있다. 또한, 지난 2월 9일 캐나다 현지 자산운용사 ‘블루애플자산운영㈜과 캐나다 주식시장(TSXV) 상장 컨설팅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상장 준비를 하고 있다.

㈜비즈니스허브는 한바이오㈜의 가시적 성장에 기여를 했으며 이번 위탁 판매 계약 체결을 통해 비즈니스허브가 강력한 성장 견인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.

㈜비즈니스허브 김경배 대표는 “과거 개인적으로 충분한 바이오 비즈니스 경험이 있었고, 현재 비즈니스허브 내 전문 영업 인력과 한바이오㈜의 기술력과 인프라가 함께 뭉쳐진다면 빠르게 높은 성과로 양사 간 성장을 이루어 낼 수 있다”라고 자신감을 피력했다.

https://n.news.naver.com/article/277/0005299232?sid=101